우크라이나 후원하기

0

“어린 아이들이 내게 오는 것을 용납하고 금하지 말라 하나님의 나라가 이런 자의 것이니라.”

  • 사역과 역사 사명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Operation Christmas Child)의 사명은 세계 곳곳에 있는 미전도 종족 어린이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실질적으로 경험하게 하는 것입니다. 이 사역을 통해 사마리안퍼스는 전 세계의 지역 교회와 협력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고 열방을 제자로 삼습니다.

  • OCC선물상자 사역은 어떻게 시작되었나요?

1993년 여름, 사마리안퍼스 국제본부 회장인 프랭클린 그래함 목사는 한 영국 남성으로부터 전화 한 통을 받게 됩니다. 전쟁으로 고통받는 보스니아의 어린이들을 위해 신발 상자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담아 채워줄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하지만 프랭클린 그래함 목사는 추수감사절이 다가올 때까지 그 약속을 잊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다시 연락을 받게 되었고 프랭클린 그래함은 친구인 로드 목사(Pastor Ross Rhoads)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 로드 목사는 즉시 교회 성도들에게 신발 상자에 선물과 손 편지를 써서 넣어 달라고 부탁했고, 놀랍게도 단 몇 주 만에 11,000개의 신발 상자가 모였습니다. 캐나다에서 보내온 선물까지 더해져 그 해 크리스마스에는 총 28,000개의 선물상자를 보스니아 어린이들에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선물과 함께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에 관한 말씀을 전했습니다

"천사가 이르되 무서워하지 말라 보라 내가 온 백성에게 미칠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을 너희에게 전하노라.”

“내가 지금 있는 그 곳에서 내가 가진 것을 나누는 선교, 그것이 바로 OCC선물상자입니다.”

김양휘 후원자님

이를 시작으로 매년 사마리안퍼스는 장난감과 다양한 용품으로 채워진 선물상자를 전 세계 어린이에게 보냈고, 1993년 이후로 170개 이상의 국가의 2억 9천만 명 이상 어린이들에게 OCC선물상자를 전했습니다. 지난 2020년부터 한국에서도 시작된 사역은 300여 개의 한국교회와 단체를 통해 48,800개 이상의 선물상자가 수집되어 몽골에, 가봉, 우크라이나, 필리핀에 그리고 그 외 미전도 종족 국가에 전달되었습니다.

OCC선물상자 사역은 어린이들에게 첫 번째 선물이 되는 기쁨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선물상자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실질적으로 경험 시킵니다.

아직도 전 세계 곳곳에는 예수님의 이름을 단 한 번도 들어보지 못한 어린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것, 이것이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 사역의 이유입니다.

아직도 전 세계 곳곳에는 예수님의 이름을 단 한 번도 들어보지 못한 어린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것, 이것이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 사역의 이유입니다.

후원자님과 찾아나설 행복,
전 세계에 전하는 기적의 선물상자.
지금 바로 무료로 신청하세요!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선물상자 이야기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선물상자 이야기

선물상자 신청하기

후원하기

미전도 종족 아이들에게 예수님의 복음을 전하고 제자양육 프로그램에 초청하는 OCC사역을 후원해 주세요.

선물상자를 직접 채우기
어려우신 후원자님

선물상자 후원하기

OCC선물상자 사역
후원을 원하시는 분

사역 후원하기